화상회의가 필요하다면 구글 meet을 사용해 보세요. 구글 meet은 구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화상회의 프로그램입니다. 화상회의를 만들면 참여 링크가 생성되고 다른 사용자를 추가하여 회의에 참여 시킬 수 있습니다. 화상회의가 시작되면 화면이 공유됩니다.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라서 사용법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.
구글 meet 사용법
- 구글 meet 실행
- 구글 meet 화상회의 생성
- 구글 meet 다른 사용자 추가
- 구글 meet 기능
구글 meet 실행
Google 앱을 클릭하고 Meet 아이콘을 클릭하세요.
구글 meet 화상회의 생성
새 회의를 클릭하여 화상회의를 생성하거나 코드 또는 링크를 입력하여 화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- 1 : 나중에 진행할 회의 링크를 생성합니다.
- 2 : 화상회의를 바로 생성합니다.
- 3 : 화상회의를 구글 캘린더에 일정 예약을 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.
구글 meet 다른 사용자 추가
화상회의를 생성했다면 왼쪽에 해당 버튼이 나옵니다. 다른 사용자 추가를 클릭하여 회의에 참여할 인원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.
이름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초대하세요.
구글 meet 기능
1. 마이크 설정
화상회의에 사용할 마이크를 설정합니다.
2. 카메라 설정
화상회의에 사용할 카메라를 설정합니다.
3. 자막 설정
4. 반응 보내기
화상회의 중 반응 보내기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5. 발표 시작
발표 시작 기능으로 공유할 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6. 손들기
손들기 아이콘을 보여줍니다.
7. 옵션 기능
옵션 기능을 보여줍니다.
8. 회의 종료
화상회의에서 나가기 기능입니다.
9. 회의 세부정보
회의 세부정보를 볼 수 있으며 회의 링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.
10. 모두 표시
화상회의 참여자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를 추가하여 회의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.
11. 모든 사용자와 채팅
화상회의 중에 메시지를 보내거나 받았다면 메시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2. 활동
화이트보드를 사용하거나 프리미엄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13. 호스트 제어 기능
화상회의를 생성한 호스트가 회의 참여자의 작업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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